미래에셋 박현주재단
- 작성자 :
- 등록일 :
- 2009-04-13
- 조회수 :
- 3660
- 추천 :
- 0
미래에셋 박현주재단
남도학숙 우수인재 20명에게 장학금 지급
미래에셋 박현주재단은 지난 4월 13일 미래에셋 본사에서 최현만 부회장 및 남도학숙 조병수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남도학숙 장학생 20명에게 "2009년 미래에셋 박현주재단 남도학숙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박현주재단은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대학생에게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에 남도학숙 원장의 추천을 받아 20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
남도학숙 장학생 선발은 학업성적이 우수하나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학생을 우선적으로 고려했으며,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1년간 등록금 전액을 지원한다. 또한 매년 남도학숙 재사생 중에서 20명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계속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수여식에 참석한 최현만 부회장은 축사를 통해 "대학생들에게 경제적인 고민없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향후 한국의 경쟁력을 제고하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돕겠다."고 밝혔으며, "우리나라의 미래는 과거에도 그랬고, 앞으로도 여러분과 같은 젊은 인재들의 어깨에 달렸다."고 격려했다.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지향하는 미래에셋 박현주재단은 기업에서 창출된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설립됐으며, 국내최대 규모의 장학사업을 운영(금년에 국내장학생 500명, 해외 유학생 500명 등 총 1,000명에게 장학금 지급)하고 있다. 향후에도 회사의 성장과 함께 인재육성 프로그램의 규모를 더욱 늘려 간다는 계획이다.
- DSC_9033.JPG (2.6MB)
- 다음글 한가족인사나누기캠페인
- 이전글 254회 교양강좌(김병조)



입사안내
순위조회
동작관 소개
은평관 소개
사생수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