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패방지와 깨끗한 조직풍토 조성을 위한 행동강령 제정·운영
-
재단법인 남도장학회
다운로드
임직원 행동강령 (2023.9.4. 개정)
고객서비스헌장 제정 실천
재단법인 남도장학회의 모든 임직원은광주·전남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훌륭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합니다.
- 우리는 찾아오신 고객을 정중하고 친절하게 맞이하고, 모든 업무를 성실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남도학숙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학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언제나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평가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