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패방지와 깨끗한 조직풍토 조성을 위한 행동강령 제정·운영
재단법인 남도장학회
다운로드
임직원 행동강령 (2023.9.4. 개정)
고객서비스헌장 제정 실천
재단법인 남도장학회의 모든 임직원은광주·전남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훌륭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리는 찾아오신 고객을 정중하고 친절하게 맞이하고, 모든 업무를 성실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남도학숙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학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평가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