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TOP 

COMMUNITY공지사항

공지사항

2023년 남도학숙 입사 안내

작성자 : 
남도학숙 동작관
등록일 : 
2023-02-20
조회수 : 
10223
추천 : 
0

남도학숙 입사 안내

 

학숙 입사 등록 및 제출서류 등 입사 관련하여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사 안내

- 기간 : 2. 25.() 09:00 3. 1.() 18:00 까지

- 시간 : 오전 912/ 오후 1318(점심시간 12:0013:00)

학사일정 또는 개인사정으로 3.1.이후 입사 가능, 다만 부담금은 반환되지 않음.

 

외부인(학부모 포함) 출입 제한

- 입사 기간 학숙 내 혼잡과 밀집의 사유로 학부모 출입을 제한하므로 양해바랍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 출입요청은 출입문에코로나19 음성확인제출 후 출입절차 진행

출입 승인 외부인은 학숙 내 혼잡 및 재사생의 불편을 감안하여 빠른 퇴실 요청 드립니다.

 

학숙 방역지침 관련 입사생 필수 구비 방역물품

- 체온계, 자가진단키트(2개 이상), 마스크, 해열제 등 상비약

 

입사생 필수 제출 서류(제출일 : 본인 입사일, 제출처 : 남도학숙 입사창구)

 

입사생 구분

제출 서류

계속재사

정기합격

병역특례

- 코로나19음성확인서(입사일 기준 ‘2일 이내검사분)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자가진단키트 불가)

- 결핵진단서(‘결핵감염 여부 확인용)

20231월 이후 검사한 진단서

- 재학증명서(‘재학여부 확인용)

공지일 이후 발급분

-

- 보호자의 주민등록등본(광주/전남 주민등록지 확인용)

공지일 이후 발급분

등본에 학생이 없는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

-

- 전역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초본(병역의무이행 확인용)

-

-

 

관련 문의

- 동작관 02-820-3214, 은평관 02-300-2811

 

2023. 2. 20.

남 도 학 숙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