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TOP 

COMMUNITY공지사항

공지사항

하반기 입사 변경 안내(3차)

작성자 : 
등록일 : 
2020-10-15
조회수 : 
2325
추천 : 
0

하반기 입사 변경 안내(3차)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필요 2단계 조정에 따라, 남도학숙은 감염병 예방 수칙 준수를 전제로 하반기 입사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오니 입사에 참고 바랍니다.

 

♦ 입사 안내

 - 입사 대상 : 2학기 부담금을 납부한 입사 대기생 및 장기외박학생 중 학업, 근로기타 사유로 입사가 꼭 필요한 학생

 - 입사 절차 :   최소 입사 3일전까지 첨부된 입사사유서 메일 제출  학숙에서 입사 승인 안내 입사

 - 부담금 반환 : 입사 등록일 이전 미재사 기간 부담금은 반환 예정임

 - 출입문 통제 : 24:00 익일 06:00

  ※ 입사생 외 학부모님을 포함한 외부인의 입실은 제한됩니다. 

 
♦ 입사일 필수 제출 서류 

 출입국사실증명 : 증명 기간은 본인 입사일 기준 14일 이전 ∼ 입사 전일까지 조회

 ② 자가문진표 : 입사당일 기준 문진 사실 체크 후 학숙 출입문에서 제출(붙임문서)

 ③ 건강 진단서 : 2020년 1월 이후 검사에 의한 진단서로 ‘결핵’ 감염 여부 확인용

 ④ 재학 증명서 : 입사 전일 발급한 재학증명서

 ⑤ 보호자의 주민등록등본 : 등본에 학생 본인 없는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⑥ 전역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초본

  ※ 정기지원 : ① ∼ ④,  수시지원/계속재사 : ① ∼ ⑤,  병역특례 : ① ∼ ④, ⑥

      장기외박 복귀 : ①, ②

    

♦ 입사 관련 문의
  - 동작관 ☎ 02-820-3214  prohr@ndhs.or.kr
     은평관 ☎ 02-300-2811  ndhs2@ndhs.or.kr

 

[중요] 본 안내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필요 2단계 기준에 해당하며, 단계가 조정될 경우 변경된 계획을 추가 공지할 예정임을 알립니다.

  

   2020. 10. 14.

남 도 학 숙 원 장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